김초희 전시회 기념 상품(캘린더, 엽서) 판매글

아내는 우연히도 두번 모두 전시회를 11월에 하게 되었는데생각해보면 우리의 결혼도 11월이다전시회를 준비 하면서 몇 가지의 상품을 준비하는데 11월이라 아무래도 처음 선택하는 물건은 달력이 된다. 그래서 이번에도 달력을 판매하게 되었다.달력케이스

이번에는 탁상달력을 준비했다. 사실 벽걸이 달력으로 제작하려 했으나 제작 단가가 소량의 경우 너무 비싸서 우리같은 영세한 사람들은 할수가 없었다. 그래서 탁상 달력을 준비했는데 케이스, 스티커, 달력, 받침대, 달력용지까지 쉽게 처리되는 일은 아니었다. 비용도 더 많이 들었다(차라리 그냥 벽걸이로 할 걸 그랬다) 그래도 다행히 우리가 기대했던것보다 좋은 퀄리티로 나와 다행이었다.

달력 정면도

달력의 그림은 이번에 전시하는 그림을 출력의 형태로 제작했다. 각 월마다 그 계절을 표현 할 수 있는 그림을 넣어 두었다. 달력의 모양

달력의 받침대는 원목나무로 만들어진 받침대를 제공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현무암 모양의 받침대를 생각 했었지만 여러 사정이 있어 원목 받침대를 고르게 되었다.
나무 받침대

달력의 크기는 w: 23cm*h: 10cm이고, 13장(표지까지) 모두 받침대에 꽂아두고 사용하는 방식이다.

또한 엽서를 준비했는데. 엽서 역시 이번에 전시회에 선보이는 그림으로 엽서를 제작했다.
엽서의 외관 모양

엽서는 총 9종을 묶어서 판매할예정이다.엽서 9종의 모습

달력의 금액은 22,000원이고 엽서는 10,000원으로 정했다.. 택배가 필요한 경우 4천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직접 배달도 가능하지만 이것은 나와일정을 협의해야 한다.

구매는 본 블로그의 댓글로도 신청이 가능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댓글로도 가능하다. 아님 지인의 경우 카카오톡이나 문자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신청페이지를 만들어 두었다. 많은 구매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