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Design Korea 웹 표준 경진대회

CDK 에서 주최한 제1회 웹표준 경진대회가 끝났습니다. 결과는 제가보기에는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숙하게 대회를 진행한점, 지인들에게 고생시킨점, 그리고 개인적인일로 결과 메일 못보내드리고 있는 몇 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과 담부터는 잘하겠다는 말씀을 드려봅니다.
원래 결과물에 대해 이런 저런 얘기를 하려했으나.. 제 코멘트는 뭐 쓸모도 없고, 도움도 안되고.. 이미 훌륭하신 심사자님들이 좋은 총평을 해주셨으므로 저는 묻어갑니다.
웹 표준의 아름다운 정착을 위해서 항상 수고를 아끼지 않아 주시는 여러분들이 너무 존경스러워요

웹 표준 경진대회의 좀더 많은 얘기는 조만간 진행될 무엇인가에서 얘기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다시한번 심사를 맡아주신 신현석, 정찬명, 김요한님께 감사드리고 기획을 맡아주신 조현진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상자 및 모든 참가 하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회에는 좀 더 잘 만들어진 대회를 들고 오겠습니다.

수상자

대상 (1팀, iPod Touch 8Gb + Hosting.co.kr 도메인/호스팅 3년 이용권)
김한솔
금상 (1팀, iPod Touch 8Gb + Hosting.co.kr 도메인/호스팅 1년 이용권)
ClearBoth 1조 겨미겨미(김군우) , 비티(김문정)
은상 (3팀, 에이콘출판사 웹 표준 완전정복 세트)
ClearBoth 3조 이원민, 배선, 강선아
이길환
최준호
동상 (5팀, 디지털미디어리서치 웹표준 교과서)
김세민
ClearBoth 2팀. 추지호, 박아름, 권희숙
태임,이희영
정을수
서정민, 김영관

경품인 컵과 못받으신 상품, 그리고 결과 메일은 최대한 빨리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