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G 7th 모임이 있습니다.

kwag(한국 웹 접근성 그룹)의 7번째 모임이 2월 24일 토요일 NHN 에서 열립니다.
이번 주제는 “TFT로 다시 태어나는 KWAG” 입니다. 한국의 웹의 접근성을 좀더 높이기 하기위해 다양한 TF 가 예시되었고, 그 중 한개 이상을 선택에 참여하면되는 형식입니다. 모임이 진행 될수록 점점 참석자의 참여 비율이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저는 게임회사의 웹 접근성TF 와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웍의 접근성 TF 두가지를 신청했습니다. 사실 KWCAG2.0 TF 와 이미지 텍스트 대체 컨텐츠 TF 에도 관심이 있지만 저의 역량이 네개씩이나 참여하는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이 조금 더 많은 쪽으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 “웹 접근성 평가 TF” 라는 이미 진행하고있는 TF가 더 있긴 하군요;

저는 온라인 모임보다는 오프라인 모임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글빨도 안되고 타자수도 느려서 온라인으로 많은얘기를 할 수 없으니까요;;(그렇다고 오프라인 말빨이 좋은것도 아니랍니다.) 모임에 나가면 많은 다양한 분야의 얘기를 들을수 있고 내가 생각하는것에 대해 환기를 시킨다고나 할까요…

모두들 신청하셔서 고민들을 공유하고 즐겁게 토론하고 실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마감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