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apple ipone's browsing
요즘 여기 저기 iphone 때문에 시끄러운데요.
사실 핸드폰을 새로 산지 얼마 안되는 저로서는 가슴 아픈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애플에서 어떤 제품이 새로 나올지 보다 스티브 잡스의 키노트가 더 끌리는 저는 아침에 출근 해서 바로 방송을 봤죠…
역시 멋집니다. 뭔가 동경이 되는 듯 합니다.

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사실 많은 기능들이 여러 핸드폰에 있었다. 브랜드 떄문에 열광하는것이다. 뭐 이런 말들이 많죠..

사실 제가 생각하기에 ipone의 강점은 OS가 아닐까 합니다. window에 비해 많이 심플한 mac os (제 생각입니다.) 가젯은 정말 나이스한 생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은 OS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삼성이나 LG 로썬 따라가기 힘든부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기능이나 디자인은 대충 어떻게, 아님 더 좋게라도 구현할 수 있겠죠. 하지만 다경험이중요한 OS는 언제까지 남에꺼 가져다 쓸건지 궁금합니다. 하나 만들어놓고 계속발전시키면 좋을텐데요:)

슬슬 웹이 다른 플랫폼으로 넘나들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모니터만 보고 웹을 구현하면 안된다는 논리들이 맞아 들어 갑니다.
웹 표준 분야에서 열심히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뿌듯한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 뿐만이 아닌 다른 많은 컴퓨팅 기기들이 발전한다는것은 참 즐거운일 같아요:)

제 생각에는 서비스 기반인 국내 이동통신업체들 때문에 iphone 은 안들어올것같은데.. 잘모르겠네요;;;
SKT가 애플에게 “iphone에 IE깔아서 줘야 한국에서 사용할수있어요” 이러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