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작가 김초희 달력 판매

구매 가능 링크 : https://forms.gle/yuPDxEN38prD24Bn6

미국 담배의 대명사인 말보로는 1950년대 즘 강한 이미지의 말보로 맨을 등장시키고 지금까지 누가 봐도 말보로 광고임을 알 수 있는 광고를 꾸준하게 사용해왔다. 마케팅 담당자의 주 역할은 컨셉을 유지하기 위한 이유를 찾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제 같은 컨셉의 달력을 3년째 판매하고 있다. 아티스트인 작가님은 이리저리 개선도 해보고 싶고 리서치도 하면서 개선품을 만들고 싶어 하는 것 같지만, 난 이것도 하나의 정체성이라는 것으로 보게 되는 것 같았다. 특히 그림이 완성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이제는 탁상에 두고 보는 시선 환기용 달력으로 그 역할을 넘치게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달력을 같은 컨셉으로 10년간 만들고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것(그게 많은 분들이 아니더라도) 이게 나의 “작가 김초희의 달력”을 프로듀싱하는 입장이다.

보자기 포장으로 변경되면서, 이제 내 자리에 두고 보는 달력보다, 연말에 한 해 동안 고생한 동료에게 코로나로 인해 뜸해진 보고 싶은 지인에게, 항상 고마운 은인에게 작가의 따듯한 마음으로 그린 그림이 있는 달력을 선물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구매 가능 링크 : https://forms.gle/yuPDxEN38prD24Bn6